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빅이슈재방송 시간과 7,8회 간략 줄거리 및 등장인물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가 첫방송에 4.8%의 높은 시청률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야기 전개 또한 기존의 드라마와는 조금 다르게 회차마다 작은 에피소드들이 완결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14일 방송된 7-8회에서는 지수현(한예슬)이 한석주(주진모)를 자극하여 사진을 찍어오는 대신 딸 세은의 심장을 주겠다며 조건을 겁니다. 딸의 병원을 찾은 한석주는 각성한 후 알코올 중독치료를 시작하고 지수현은 홍 회장을 협박을 역공격하기위해 장주현의 사진을 원하게 됩니다. 결국 하석주는 아슬아슬하게 장주현의 사진을 찍어 지수현에게 건넨 후 딸 세은의 심장 이식 서류를 전달받았죠. 한석주의 성공적인 복귀를 보여주는 회차였습니다. 


앞으로는 한석주의 활약과 지수현의 기획이 콜라보를 이루며 본격적으로 파파라치 전쟁의 전개를 보여줄 예정인데요. 등장인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빅이슈재방송은 SBS채널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20분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드라마 열혈사제 다음에 바로 편성되어 있네요.




또한 SBSPlus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본편 외 전 4편이 함께 편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BSPlus 채널의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의 재방송은 SBSPlus 채널에서의 본방송으로 편성이 공식화되어있어 수요일 본방을 놓치더라도 목요일 오후에 놓친 수요일 본방을 감상한 후 목요일 밤에 본방을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SBSPlus 채널에서는 목요일 오후 외에도 회차가 거듭될수록 편성이 확대되니 추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빅이슈의 등장인물과 재방송시간에 대한 안내였습니다.